불리는 '제주토종흑보리'. > 고객문의

아산복사기, 아산, 천안, 복사기, 복합기, 신도리코, 복사기임대, 복합기임대, 프린터임대, 팩스 토너 A/S
오른쪽배너


고객문의 목록

불리는 '제주토종흑보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5-21 00:48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먹보리'라고 불리는 '제주토종흑보리'.


[김효선 / 제주 먹보리 카페 대표 :토종씨앗이라고 해서 자가 채종한씨앗을 계속 심고 있는 농가를 찾아서, 그런 농가가 지금 사라지고 있긴 하거든요.


몇 개 안 되는 농가를 수소문해서.


현재, 미래를 연결하는 창구라는 주장도 폈다.


해링턴스퀘어 산곡역


이 회장은 “토종모종 나눔은 단순한 나눔 행사를 넘어 우리가 스스로 지켜온토종씨앗의 가치를 다음 세대와 지역사회에 연결하는 뜻깊은 시작”이라며 “앞으로도 생명 농업과 생태순환의 실천을 통해 우리 땅에서.


가져오면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재활용품 교환센터를 비롯해 용기를 가져와서 필요한 물품을 담아가는 리필샵,토종씨앗을 나누고 기증하는토종씨앗공유센터, 자주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대여할 수 있는 공유물품 대여센터, 중고 물품을 공유하는 재활용품 나눔.


오래전 먹었던토종채소의 맛이 그리워 행사장을 찾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갑인 회장은 "이번 모종 나눔은 우리가 스스로 지켜온토종씨앗의 가치를 다음 세대와 지역사회에 연결하는 뜻깊은 시작"이라며 "앞으로도 여성농민회는 생명농업과 생태순환의 실천을.


이번 전시에서는 우리 삶의 근간이 되는 '씨앗'에 대한 관심과 그 중요성을 다시금 일깨우기 위해토종씨앗보존과 가치를 소개한다.


전시에는 곡물경험브랜드 곡물집(대표 김현정)과 우리씨앗농장(대표 안상희)이 참여했다.


센터 관계자는 18일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서는 지구를 살리는씨앗,토종씨앗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며 "이번 행사가토종씨앗에 대한 원주시민의 관심과 이해를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봄 기획전시 '씨앗도서관(곡물집×우리씨앗농장)'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씨앗'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을 알리는 행사로토종씨앗의 보존과 가치의 의미를 소개한다.


환경교육센터 공유마당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 행사에는 곡물경험브랜드 '곡물집(集)'과 우리.


가져오면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재활용품 교환센터를 비롯해 용기를 가져와서 필요한 물품을 담아가는 리필샵,토종씨앗을 나누고 기증하는토종씨앗공유센터, 자주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대여할 수 있는 공유물품 대여센터, 중고 물품을 공유하는 재활용품 나눔.


'파주시토종씨앗학교'는토종농산물의 판로를 확보하고 지역 먹거리의 사회.


시민연대는 '제17회 희망! 날개를 달자 어린이날 큰잔치'행사를 서귀포 칠십리 시공원 어린이놀이터에서 개최하고 우리벼 묘종 및토종씨앗나눠주기, 체험마당 등을 진행한다.


남원읍에서는 남원읍연합청년회 주관으로 어린이날 행사가 진행되고, 성산읍에서는.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관리자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